고객지원

신뢰받는 파트너, 최고의 동반자 한국무브넥스

뉴스룸
한국무브넥스의 새로운 소식을 고객 여러분께 알려드리는 공간입니다.
항상 새로운 소식과 발전된 모습의 한국무브넥스를 담겠습니다.

한국프랜지, "한국무브넥스" 로 사명 변경

2023-04-03

사진 설명. 한국무브넥스 CI
[서울경제] 서한그룹이 계열사명을 변경하며, 친환경 미래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자리매김에 나선다.

서한그룹은 계열사 한국프랜지공업과 서한산업의 사명을 ‘한국무브넥스’와 ‘서한이노빌리티’로 변경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서한그룹 관계자는 “이번 사명 변경은 빠르게 변화 중인 자동차 패러다임을 따라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의 면모를 강조하고, 모빌리티 부품업계의 혁신을 주도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100대 기업을 목표로 하는 서한그룹은 현대기아차를 비롯, Ford, Stellantis, Honda, Renault, Dana 등에 핵심 자동차 부품(Driveshaft, Axle, 전동화 부품 등)을 공급하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 전문 기업이다. 서한그룹은 ‘2030 BRAVO, 서한’이라는 중장기 비전 아래 현대차그룹과 함께 해외 동반진출을 선언, 현재 미국 앨라배마, 멕시코, 중국 등에 현지 법인을 설립, 운영 중이며, 최근에는 미국 조지아주에 전기차 전용 부품 공장도 추가 건설 중이다. 서한그룹 공장의 인근에는 현대차그룹의 전기차 전용 공장 ‘메타 플랜트 아메리카(HMGMA)’ 건설이 한창이다.

서한그룹 관계자는 “한국무브넥스는 이동(Move)과 다음(Next)의 의미를 가졌으며, 서한이노빌리티는 혁신(Innovation), 모빌리티(Mobility), 가능성(Possibility)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모빌리티를 넘어 그 다음 세대 자동차까지 생각하는 변화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것은 물론, 친환경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 덧붙였다.
 

사진 설명. 서한이노빌리티 CI

출처 : 서울경제 김동호 기자(dongho@sedaily.com)